한국계 혼혈스타 시리즈의 이야기를 한 번 써 볼까 합니다. 


<나혼자 산다>에 다니엘 헤니씨가 나와서 시청률이 엄청 올랐다고.....ㅎㅎㅎㅎㅎㅎㅎ









예.. 저도 보았는데요... 


광대가 내려오지 않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리고 제 꿈에도 나타나주셨................






할렐루야 





다니엘 헤니씨한테 영감을 받아 한국계 혼혈스타 시리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어나가려고 합니다 많이들 기대해 주세요 










다니엘 헤니 비하인드 스토리 


: #1. 한국계 혼혈스타 시리즈









79년 생. 곧 불혹의 나이가 되는데도 예... 
















사랑합니다 결혼해 주세요..!!!!!!!!!!!! 









이 남자가 제 남자가 되게 해주세요!!!!!!!!!!!!!!!!!!
















..........


죄송합니다 여러분 읍읍...























아버지는 영국계 미국인 / 어머니는 한국인이시지만 입양아시라고 해요. 


그래서 한국어를 1개도 못 하셨고, 다니엘 헤니도 한국어를 배울 기회는 전혀 없었겠죠? 







그런데도 한국에 와서 한국어도 배우고 우쭈쭈쭈.. 


한국에 대한 애착이 있는게 신기할 정도인데요. 







사실 이 부분은....... 


+ 헐리우드 진출을 위해서 한국진출은 그저 발판 정도 였다는 ...... 


그런 식으로한 인터뷰가 있기도 했고 ㅠㅠ.. 


<한국인>이라고 하는 것도 그냥 메리트 있는 미국인이고 싶어서 그러는 거다.. 


이런 이야기도 있어서... 














아 몰랑 !!! 


 잘생기면 됐지!!!!!!!!!!!!



ㅇㅇ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데뷔를 했고, 한국에서도 영화도 좀 찍었다가, 


모델활동도 좀 하다가~ 지금은 헐리우드로 진출한 케이스. ㅇㅇ 







엑스맨의 탄생 울버린에서 데이비드 노스 역으로도 나왔꼬, 


빅 히어로 성우도 하고요? 


목소리도 얼굴처럼 존멋....♡






지금 저는 크리미널 마인드 국제범죄수사팀 .. 그걸 보고 있는 중입니닷....ㅎㅎ.




< 크리미널 마인드의 스핀오프 격인데, 솔직히 재미는.... 읍읍. .. .. 

그냥 얼굴 보는 맛으로 보소서.......>







헐리우드에서 인지도가 그래서 얼마나 있느냐 하시는데 


..... 인지도랄 것도 사실은 ㅠㅠ...ㅠ.... 읍읍..










아 몰랑 ㅋ 


나만 알아도 충분해!!!!!!!!!! 








다니엘 헤니는 공식적으로 만났던 여친은 바로


<매기 큐> 






03년도에 헤어졌으니 사실상 엄청나게 오래된 구여친 ...




다니엘 헤니는 당시 그냥 무명 모델.. 


매기큐도 혼혈이기 때문에, 아마 둘이서 갖는 공감대가 특별하기는 했을 듯..


( 매기 큐는 아릴랜드/ 폴란드 혈통의 미국 아버지 + 베트남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남 )







너무나도 다니엘 헤니의 여자가 되기 충분하고요? 


이국적인 마스크가 진짜 존쎅이쟈냐... 물론 몸매도 존쎅.. 










뚜쉬 존나 부럽구요???? 흑흑........


구남친이라도 좋으니 내 구남친도 다니엘 헤니여봤으면..................












그 후로는 이렇다 저렇다할 여친이야기나 이런게 없는 걸 보면, 


어떻게 몰래 잘 만났다던지..... 


아니면 그동안 아무도 관심이 없............




뭐 그런거겠죠.











아 몰랑 


내꺼 안 할꺼면 평생 독거노인 해주라 













다니엘 헤니한테 한 가지 깨는 스토리가 있다면 


그것은 바로 



학 력 위 조 
















초기 프로필에 일리노이 대학교 시카고 캠퍼스에 진학한 것으로 되었었는데, 


사실은 그건 아니고... 



일리노이주에 있는, 엘비언 컬리지나 알마 컬리지.. 엘진 컬리지 같은 데를 다녔는데, 


모델일 하고는 학교는 안 다니고 졸업을 안한 것으로...ㅇ.ㅇ..













아 몰랑 


잘생기면 된거야!!!!










나 혼자 산다 팀은 당장 다니엘 헤니씨를 고정으로 해주시고요 


아니아니.. 






그냥 <다니엘 헤니의 24시간> 해 가지고 


뭐 하나 내주라............










아 잘생기면 다 용서 되는거 아닙니까? 


예????????????




















+ 다니엘 헤니 3년전 만났다던 여자친구.... 


그 여자친구 사진을 입수 해 왔읍니다..





이름은 제네시스 로드리게즈 








욘나뤼 핫하고요?... 







벌써 졌내ㅠㅠ.............벌써 실연당한 느낌이내ㅠㅠ







다음 생에 다시 태어난다고 해도 아무래도 안될 것 같네요 


개로 태어나는게 빠를 듯.........










다음 편 한국계 혼혈스타 시리즈도 기대해 주세욧 ♡





be-story.tistory.com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망고구아바 2016.12.24 11:23 신고

    비하인드스토리때문에 티스토리 계정만들엇어요. ㅎㅎ 자주올게요

    • 다니엘 헤니 3년전 구여친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수정해서 올렸으니 확인해주세요..
      흑..ㅎ.ㅡㄱ.

      자주 놀러오세요 감사해여 ㅎㅎ

  3. 정문 2016.12.24 22:41 신고

    재밌네요^^

    • 다니엘 헤니 3년전 구여친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수정해서 올렸으니 확인해주세요..
      흑..ㅎ.ㅡㄱ.

      앞으로도 자주 놀러오세욤 ㅎㅎ

  4. 루프리 텔감 2016.12.24 23:56 신고

    답글 달아주신거 보고 "그래 다니엘이 사귄 여자 얼굴좀 보자" 하면서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뻐요 ㅋㅋㅋ 심지어 저 여자분 보다 저런 여자를 사귄 다니엘이 더 부러울 정도로..!!! (갑자기 정체성에 혼란이...@@) 이름도 제네시스..!! 제네시스 로드리게즈 이름도 너무 고급스러운거 아닙니꽈 ㅠㅠ 다 가졌네요 ㅠㅜ 엉엉 다이어트 자극짤st 이네요~ ㅋㅋㅋㅋ

  5. SHGY 2016.12.25 01:13 신고

    이름이 제네시스..이름마저..ㅠㅜ흡...

  6. 루갬 2016.12.25 10:01 신고

    와 여친 우와 여자가봐도 ...ㅋㅋㅋ

  7. 미니미니87 2016.12.25 19:23 신고

    옛여친 수준이.... 눙물이 나네요

  8. 도레미파솔라시돗 2016.12.25 20:06 신고

    옴마 ㅠㅠ 여친들 수준이 진짜 끼리끼리 노나봐요~ ㅠㅠ

  9. 루칸루카스 2016.12.26 17:10 신고

    진짜 전여친도 너무 예쁘네요 ㅠ

  10. 좋은그리 2016.12.27 15:06 신고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처음보고 진짜 와 어떻게 이런사람이 했었던 기억이 나는데ㅋㅋㅋㅋ잘생긴거는 정말 짱이에요..

  11. 조선의요정 2016.12.27 23:01 신고

    잘봤습니다.

  12. 의힇 2016.12.29 12:30 신고

    헉... 전 여친 클라스...... 다니엘헤니가 더 부러운 이유는 뭐죠...??ㅋㅋㅋ

  13. 2016.12.31 01:28

    비밀댓글입니다

  14. 산이자냐 2016.12.31 02:23 신고

    나혼자산다보구. 다시보게되어.완전반햇는데ㅠㅜ

  15. 새들과수원 2017.01.06 03:09 신고

    정말 눈이 정화된듯 하네요^^♡

  16. kznari 2017.01.08 16:37 신고

    개한테 자꾸 말걸어주고 그러는게 얼마나 스윗하던지..ㅜㅜ 정말 개로태어나는게 빠를 것 같습니다......ㅠㅠ .....

  17. finnnn 2017.01.18 12:45 신고

    와우 구여친 ㄷㄷㄷ 장난아니네요.....

  18. 만원이 2017.01.20 01:11 신고

    첨에 들어왔다가 너무 재미있어서 티스토리 아이디 만들었어요헤헿ㅎㅎ
    앞으로 자주 올게요 예에에에에에에

  19. 밀크베리 2017.01.21 10:46 신고

    아 정말 정 헤니보다 작가님 팬이 되겠어요.ㅎㅎㅎㅎ

    아 정말 미치겠어요.ㅋㅋㅋㅋ

  20. 밸리뱔링 2017.02.10 22:48 신고

    앜ㅋㅋㅋㅋㅋㅋ잘생기면 됐져어~~매번 재밌게 보고있어여엉

  21. enjoyourtea 2017.06.20 16:24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져 재미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