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워킹데드 스티븐연 비하인드 스토리!

핑크아몬드 2016. 10. 25. 03:31









워킹데드 시즌7이 시작 되었읍니다 여러분.


기쁨도 잠시였지만.......하...







스포없음! 






워킹데드는 세계적으로 아주 대인기를 끌고 있는 좀비 미드. 


모든 캐릭터들이 인기를 끌었는데, 한국에서는 유독! 인기 있는 캐릭터가 있었으니.. 글렌!!!!! 


한국계 귀요미 









연 중의 연!!!!!!!!! 


스티븐 연!!!!!!!!!! 


a.k.a 연상엽!!!!!!!







83년생 서울 출신.  


부모님이 한국의 그 여느 부모님들 답게.........ㅋ....


의사나 변호사가 되기를 원하셨으나 ㅋㅋㅋㅋㅋ 우리의 스티븐은 넘나 연기가 하고 싶었던 것. 


부모님께서 2년의 시간을 주었다네욤. 


결과적으로 뭐 잘된 일 ㅇㅇ .. 









워킹데드 시즌 1때를 회상해 보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동양인이 나와서 또 보나마나 중국인 역이나 일본인 역이겠지 ㅅㅂ


하면서 보신 분들 많으실 겝니다만












이 말에 한국팬 천만 양성!!!!!!!!!!!!!!!!!!!








호우!!!!!!!!!!!!! 코리안!!!!!!!!!!!!!!!!












적당히 귀엽고 







+ 적당히 위트 있고 








스티븐 연...... 너는 그냥 러브............







그의 신체적 컴플렉스(?)가 한가지 있다고 한 다면... 


김고난(a.k.a 코난 오브라이언) 씨와의 인터뷰 중에서의 그의 고민........











그 에게는 작은.... ㅈ꼭지가 있다고 한다..



예.. 그래서 확인 들어갑니다...







눈 크게 뜨세요 다들~!!!!









3











2












1






















!!!!!!!!!!!!!!!!!!!












?!??????????????





엥??? 이건 뭐 건포도 아니냐????????








( 생각보다 아주 작지는 않은 듯 ㅎㅎㅎㅎ) 





작아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 오라.................. 


나한테 좀 와쥬라...................





그러나 그에게는 ...... 여자친구..............라는 생물이 있었으니..












사진작가라고 들은거 같은데 교포시고...................


오래 사귀었고.......... 헤어지고 사귀고 그런다고 ...









결혼은 제발 늦게 해쥬라.................








그리고 제가 들은 바로........ 



에 그렇게......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렇답니다 여러분 ^-----------------------^













제 자신을 당신에게 선물로 드립니다 받아주라........................






그리고!






5월 중에, 미국 조지아에서 차 사고가 났는데, 오토바이를 타고가던 둘이 내려


운전자를 진정시키고 경찰오는 거 까지 봐주고 갈길을 갔다던데 


그 둘이 바로 스티븐 연노만이었다고...ㅎ...ㅎ. 






그나저나 촬영 중이었는지 어쨌는지.. 데릴 꼬락서니가 좀..?






데릴 쓰.. 이제 그만 샤워 좀 해주라..........


.....












앞으로 작품에 더 많이 나와쥬라.......


그리고 수염은 제발 기르지 말아쥬라.........









* 서울 / 광주에 출몰 꽤 자주 한다고 합니다!!!!!!!!!!! 


눈여겨 봐 보시길 ㅎㅎㅎ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