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도날드 트럼프 막장 가족사 이야기 #1 (3명의 부인들)

핑크아몬드 2016. 10. 16. 06:53





막장의 대 서사시 시리즈를 시작 합니다.... 후후후후 


다들 팝콘 들고 모여라~~~ 







 


미국 대선이 한 달여 정도 남았는데요. 


이런 뭐 막장드라마보다 존트 더 재밌는고다....








 쿄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날드 트럼프, 그리고 힐러리에 대한 사생활을 파헤칠거구요! (꿀잼 기대해주세욥)


이 글을 찌기 위해서 수많은 정보 작업을 거쳤고요? 부디 재미있게 읽어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다들 뭐 여러기사를 통해서 얼마나 이 인간(..)이 추잡한(?) 무식한(?) 

막말쟁이인가는 다 아실거고요. 





오늘은 그의 사생활을 좀 파헤쳐 보죠 후후... 








도날드 트럼프 막장 가족사 이야기 #1 


부제 : 3명의 부인들









미국의 어마어머한 부동산 재벌. 


(재산의 거즘 11조 정도로 추정하고 있는데, 아마 거의 부동산일 것으로 보고 


실제적으로 쥐고 있는 돈은 한 4조정도가 아닌가 하더라고요. 빌딩도 졸라 많고 하여간 개부자임 


갑자기 가난했다가 졸부가 된 것이 아니며 원래부터도 금수저. ㅇㅇ; 








도날드는 결혼을 3번 했읍니다 후..후후..


즉 3명의 와이프들이 있다는 이야기. 








첫 번째 부인 1. 이바나 트럼프 







체코슬라비아 출신 스키 선수. 전직 패션 모델이기도 해욤


이말인 즉슨 그녀도 <이민자> 라는 이야기거든요. ㅋ..... 








그의 주요 명언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이민자에 대한 발언 ▼▼








"불법 이민자들을 강제 추방하겠다!" 


"멕시코에 벽을 세우고 그 돈을 멕시코가 내게 하겠다!" 


"무슬림들의 입국을 잠시동안 막고 데이터 베이스에 기록해야 한다!" 



이런 이야기들을 한 바 있져..................ㅎ...ㅎ.. 







지도 이민자면서 (엄마:스코틀랜드출신 / 친할아버지 독일 이민자)


이민자한테 왜 이렇게 존나 못되게 구는거야??? 








그 이유는 바로 더보기 클릭 하시면 보입니다 ▼▼







이 둘은 14년을 함께 헸습니다. (슬하에 아들2. 딸1) 


둘은 뉴욕에서 만났고, 결혼을 하고 나서는 뉴욕사회에서는 아주 유명인사가 되었고욤




둘이 이혼한 이유? 








도날드녀석이 바람을 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이면 스키장에서 밀회를 즐기는 중에 딱 마주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부인이 스키선수 출신인데 밀회를 스키장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장난하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바나가 어떤 X인지 볼라고 하는데, 

불륜녀가 스키 타고 얼굴로 스카프 가리고 존트 도망감 ㅇㅇ. 






그렇지만 다시 한 번 말하자면 이바나는 스키선수 출신이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존나 잡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불륜녀의 이름은 바로 말라 메이플스 


미국의 배우 ㅇㅇ.... 이자 미인대회 출신






"도날드 트럼프와의 잤잤은 존나 베스트 잤잤 !!! "



이라고 말한 바 있음 ㅋ..ㅋ... 


1990년도에 불륜을 저질렀을 때 존트 잤잤 좋았다고 저런 말을...........ㅋ.....ㅋ...


구뤠... 스릴도 있고 들킬까봐 존나 쫄깃했겠지 이것아..............ㅋ...















이 불륜녀는 후에 트럼프의 두 번째 부인이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쨌든 그래서 이혼하는 마당에 돈이나 받자!!!!!! 


하고 이바나는  이혼 위자료 존트 받아 갑니다. 









우리나라 돈으로는 약 280억 정도 받아 챙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억소리 나는 거다........... 와우내...... 빼앰!!!!!!!






"한 푼만 줍쇼......"....









덕분에 이 돈으로 사업에 성공했고요? ㅋㅋㅋㅋ


존나 잘나감 ㅋㅋ






그리고 그녀도 재혼을 했는데 



연 to the 하 


파릇파릇한 연하와 보란듯이 재혼 











그것도 2번이나!!!!!!!!!!!!!! 





이 남자는 뭐 그냥 아들뻘 아니요???????? (배우라네요 무려 25살 연하 ㅋ)


와꾸가 존나 훌륭 ㅋ....ㅋ...








(그러나 2년도 안되서 다 이혼ㅋ)





역시 남자고 여자고 능력이 있어야 연하 데리고 와꾸 훌륭한 것들 끼고 산다니까요? 









이것이 바로 인생의 진리지










두번 째 부인 말라 메이플스 







이혼하고 바로 다음해에 결혼 ㅋ


트럼프의 저 행복한 표정,,,,,,,,,,,, 웨딩 케이크만 봐도 뭐 이건 존나 호화스러운 결혼이었다는 걸


알 수 있음 ㅇㅇ.... 








재혼주제에 불륜해서 결혼한 주제에 존나 낯짝이...bb





이 둘은 6년 정도 밖에 같이 살지 못했는데요. (불륜이 다 그렇지 ㅡㅡ..) 


슬하에 딸 하나 낳고, 지금은 리얼리티 쇼 찍으면서 돈 벌고 잘 살고 있음요 ㅇㅇ;; 


댄싱위드더 스타에도 나와서 하여간 지금도 잘 나감 ㅇㅇ 



위자료는 2밀리언. 우리나라 돈으로는 2억정도만 받은 걸로 ㅇㅇ;;









세 번째 부인. 멜라니아 크나우스 


99년도에 이혼했는데 99년도에 만난 멜라니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24살;)

  딸 이반카 트럼프랑 12살 차이 ㅋㅋㅋㅋ 첫째 아들이랑은 8살 차이밖에 안남 ㅋㅋㅋ )






둘은 패션쇼에서 만났구요 


유럽에서 존나 이름 날리던 모델이었는데 트럼프랑 만나면서 뭐 


존나 <유난을 떠는> 연애를 하면서 05년도에 결혼... 






물론 초호화 화려한 결혼식이었고, 


당시에 멜라니아가 입은 디올 웨딩드레스가 20만 달러 짜리....예..ㅇ..ㅇ..







슬하에 막둥이인 요녀석 베론 트럼프를 사이에 두고 있죠. 


(레알 금수저 인생......)












도날드 트럼프과 돈과 명예가 있으니 그걸로 솔직히 손 댄 여자가 


한 둘도 아니고 몇 십명씩이라고 하고, 


아직도 트럼프가 그 때 나에게 이렇게 했다, 저렇게 했다 등등 성희롱했다는 발언까지도 나오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지지율이 높은 이유, 

이러한 성적인 스캔들에도 지지율이 떨어지지 않는 이유,




그리고 힐러리도 그렇게 생각만큼 떳떳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도.... 후후후훗...



앞으로 시리즈를 다루면서 아시게 될거에욤 ㅇㅇ







다음 편은 <도날드 트럼프의 아들 딸 이야기>들을 할 겁니다. 


레알 금수저들의 이야기...... 그사세 이야기.... 존나부러운 이야기들을 한 번 해보도록 할게요. 
















놓치지 말라구 ~~~~~~~ 친구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