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테일러 스위프트♥톰 히들스턴 (Feat.관종꾼들/자작극설)

핑크아몬드 2016. 6. 24. 05:37




모처럼 또 재미있는 이야기가 나왔네요. 

사실상 이게 터진지 2-3일은 되었죠? 


미국의 여러 관종꾼들이 있는데, 그 중에 그래도 좀 얌전한..(?) 수준인 


테일러 스위프트 


오늘 또 도마 위에 오르겠습니다! 하핫. 





2015/08/22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찌질한 구여친 테일러스위프트!?


2015/08/22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테일러 스위프트 vs 케이티 페리 /일진 싸움의 시작?


2015/08/23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니키 미나즈 vs 테일러 스위프트// 또다른 싸움?


2016/02/19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칸예 웨스트 vs 테일러 스위프트 사건 총정리!!




위의 글들을 클릭해서 보시면, 오늘의 글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b







테일러 스위프트  ♥ 톰 히들스턴 (Feat. 관종꾼들/자작극설) 







이번에 뜬 하나의 사진들 때문에 


국내에 있었던 톰 히들스턴의 팬들도 완전 좌절을 했는데요. 



저도 소식을 접했을 때 












이럴 리가 없어.............


이게 뭐야 .................







ㅆㅣ발!!!!!!!!!!!!!!!!!!!!



육성으로 소리질렀다는.............하..하...








그러다가 말이죠. 


이런 기사가 하나 뜨게 되었는데요. 


바로 <<< 자작극 >>>>> 설 . 


(너네는 자작극도 뽀뽀하고 막... 그래... 부럽다.. 뚜쉬...) 







이게 무슨 날이냐면 말이죠.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신에게 불리한 인터뷰를 감추려고!! 


톰 히들스턴과의 열애설을 계획 했다는 이야기랍니다.







뭔 불리한 인터뷰?? 시방 이게 뭔 소리여??? 



하시는 분들 있을 텐데여. 


위의 글 중에서도 요 바로 아래의 글을 참고 하시면 좋겟군요 ㅇㅇ 



아래 링크 클릭

▼ ▼ ▼ ▼


2016/02/19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칸예 웨스트 vs 테일러 스위프트 사건 총정리!!











자 여러분 다들 팝콘 가지고 모이세요~~~~~~~~~~~~~ 


팝콘 한 봉다리에 1000원~~~~~~~ 


팝콘 팝니다~~~~~~~ 








테일러랑 칸예의 그래미 디스전 일 때문에, 








여기에 대해서 우리의 관종꾼 킴 카다시안이 테일러 스위프트가 거짓말을 하는 중이라는


자세한 인터뷰를 하게 됩니다 ㅇㅇㅇ







"테일러가 분명히 가사 써도 된다고 허락했음 ㅇㅇ


분명히 이런 노래가 나올 걸 알고 있었는데 <갑자기> 모른척 했음 


그것 땜에 우리 남편쓰는 무지막지한 비난을 받았고, 내가 맹세하건데!! 



정말 정당한 절차를 따랐고 직접 전화해서 허락도 받았음 


도대체 어떤 랩퍼가 가사로 여자한테 전화해서 허락 받겠어? ㅇㅇ 


다시에 릭 루빈이 그자리에 있었고, 많은 유명 인사들이 작업 현장에 있었다고 


그들이 통화내용도 다 들었음 ㅇㅇ"









거기다가 그래미에서 말할 것들도 이미 다 꾸며진 것이라고 인터뷰에서 밝헤는데, 







테일러가 -> 칸예한테 



"그래미 레드카펫에서 모든 미디어는 내가 이 노래에 완전 반대했다고 생각할걸? ㅋ


그럼 난 웃으면서 너네 낚였어! ㅋ 우리 원래 한 편이었거든? ㅋ 하고 말할게 ㅎㅎㅎㅎ"






근데 그래놓고 저 말은 쏙 빼놓고서는, 








굉장히 자신은 페미니스트인척 칸예 디스를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야 말로 거대 을 준거죠 ㅋㅋㅋ 





+ 통화 내용들이 촬영되었던 중이었는데, 테일러 측 법률팀이 연락와서

영상 공개 하지 말고 폐기하라고 했으며, 

실제 대화내용이 촬영된 영상이 있고, 그게 사실이라고 칸예도 밝힘 ㅇㅇ 








여기에 대해서 테일러의 법률측


 칸예랑 1월에 통화 딱 1번한게 전부! 

노래나 가사에 대한 이야기 들어본적도 없음!

노래 발매되고 처음 들었고 완전 테일러는 모욕 당했음!! 


킴 카다시안이 지금 구라치는 거고

 대체 왜 테일러를 자꾸 가만 안놔누는지 

모르겠네............ 


ㅋ...

ㅋ....

ㅋ....









이렇게 진흙탕 싸움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 찍힌 사진이 





바로 여기에서 찍힌 사진인데, 


바다방향으로 찍혔으니 집 뒤에서 찍은 거라는 소린데 


저 앵글이 가능하냐??? 존트 수상한데???? 




하면서 더 난리가 난거죠 ...ㅋㅋㅋ









1. 칸예가 존나 구라치는 거임 vs 테일러가 구라치는 거임 


2. 파파라치 저거는 고용된 파파라치가 찍은 설정샷!! vs 아니다 진짜 파파라치가 찍은 거임 


3. 테일러가 잡지 발매일(킴이 인터뷰한 잡지)에 맞춰서 이목 돌리려고 열애설 일부러 낸거임 자작임 ㅇㅇ vs 아님 








4. 톰 히들스턴 제임스 본드 캐스팅 되려고 인지도 높이려고 자작벌임 ㅇㅇ vs 아님 






이 관종들 싸움에 톰 히들스턴이 껴 있다니 

너무나 상황이 어이가 없쟈냐.....................



톰 히들스턴은 덕분에 야망있는 이미지 +10 을 얻었다는....











무수한 드립들과 무수한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는 중인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것 같으신지? ㅋㅋㅋ 






지금 해외 커뮤니티에선, 이렇게 된 이상 


구남친 디스의 여왕인 테일러가 톰 히들스턴이랑 빨리 헤어지고 노래 작업 빨리 해서 

앨범 빨리 나올 수 있겠다고 난리고요? ㅋㅋㅋ







킴 카다시안은 지는 싸움은 안한다 ㅇㅇ 


라는 말이 나오는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테일러 스위프트가 장난질을 치고 있다고 생각이 들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우왕 넘나 재미있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꼭 손 붙잡고 돌아다니고요? 휴 ..........


둘이 길쭉해서 그런지 어울리기는 하쟈냐.... 







전용기 타고 여행다니고 ㅅㅂ


존트 부럽다고요... 







웅어어어어엉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빨리 그냥 둘이 헤어지고 


빨리 하얗게 불태우고 



서로 쿨병 돋아서 우린 좋은 친구라면서 하하호호호 하고 나왔으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히들아!!!!!!!!!!!!! 기다릴게!!!!!!!!!!!!!!!!!!!!!!!!!!!








오늘도 막장스러운 헐리우드 이야기 봐주셔서 넘나 감사 ♡



동감과 덧글을 잊지 말아주세요!!!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