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모론+미스테리

마이클잭슨 생존설 - "그는 죽지 않았다."

핑크아몬드 2016. 5. 5. 23:33




오랜만에 또 돌아왔습니다 ㅠㅠ 

하루에 업뎃 10개는 하고 싶은데.... 넘넘 바빠요 그래도 항상 돌아오니까 ㅠㅠ 

방문 꼭 해주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온 음모론과 미스테리 시간! 




오늘의 주인공은 "마이클 잭슨" 되겠습니다. 






다들 마이클 잭슨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는 아시겠으니 SKIP

(비하인드 스토리는 나중에 따로 적도록 해볼게요 어마어마하답니다) 


2009년 6월 25일로 생을 마감하게 되는데요. 

사망원인은 약물로 인한 심장마비였죠.




여기저기에서

"마이클 잭슨은 죽지 않았다!" 

"마이클 잭슨을 봤다!" 


라고 하는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는 중. 


지금까지도 그의 생존설은 논란이 가득합니다. 










~ 마이클 잭슨의 추모식에서 ~ 


그가 생존해 있다는 증거들 중 하나는, 마이클 잭슨의 장례식에서

그의 지인들이 "웃고 있었다" 라는 것입니다. 







맥컬리 컬킨 


"나홀로 집에" 나왔던 맥컬리 컬킨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거에요. 







특히나 맥컬리 컬킨은 친구이자 아들같은 존재였거든요.

마이클 잭슨은 그의 대부 였구요. 

맥컬리는 마이클이 아동성추행 누명 썼을 때에도 도와주기도 했죠.






맥컬리 컬킨이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하고 애 가지고 싸웠을 때 (돈 때문에;;) 

마이클이 많이 도와주기도 했거든요. 


지금은 맥컬리가 마이클의 자녀들의 대부입니다. 

이렇게 둘의 관계는 특별하다고 할 수 있는데, 



그의 장례식에서의 맥컬리 컬킨의 모습..





..... 웃고 있습니다! 

둘다 아주 환하게 웃고 있죠.





가족 중에 하나라고 알고 있는데, 이 여자도 역시 환하게 웃고 있음 





모두가 빌리진 장갑과, 안경을 쓰고 있으며 ( 마치 하나의 퍼포먼스 처럼... )

그리고 한곳을 바라보고 있다....-> 마이클 잭슨을 보고 있다? 




자신의 장례식에 직접 참여를 하고 있는 사진도 포착이 되었는데요.







바로 "여장"을 하고 참석하고 있는 모습 

코가 완전 존독이라고 하네요. 


(그러나 이 사진의 여자 주인공은 다른 사람으로 밝혀졌어요)






~ 쇼핑센터에서 ~ 


쇼핑센터에서 마이클을 보았다는 사람이 굉장히 많은데, 





09년도에 이상한 보따리 같은 걸로 얼굴을 다 가리고, 

모자를 쓰고 철저하게 신분 보호를 하면서, 쇼핑을 하고 있는 남자. 


거기다가 경호원을 2명이나 데리고 있었고, 

평소에 맘에 들던 건 무엇이든 사던 쇼핑 패턴도 굉장히 비슷했다고 하고요. 






얼굴에 데일 밴드를 다 붙여놓고, 나타난 한 남성. 

이사진을 찍은 사람은 그가 "마이클 잭슨"이었다고 주장 합니다. 


처음엔 이 사람이 이상한 사람인 줄만 생각헀다가 자세히 보니 마이클 잭슨 이었다는 것. .










~ 장례식의 관을 닫았다. ~ 







외국에서는 추모식이나 장례식 떄에는 관을 열고 진행을 합니다. 

그러나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이클 잭슨의 관은 굳게 닫혀 있습니다. 


전세계 생방송 중이어서 그랬을 수 있다는 이야기도 많지만, 

생존설을 믿는 분들은 "관에 그가 없었기 때문에!" 공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를 본 사람은 전세계에 아주 많더라고요;;

실제로 웹사이트까지 만들어져 있습니다. 





http://www.michaeljacksonsightings.com/



여기에 가시면 마이클 잭슨을 보았다고 하는 사람들의 사진이 굉장히 많고 

동영상들도 많아요; 


중요한 것은 전부 화질이 보는 바와 같이 좋지 않은데다가, 

다 뭔가 얼굴을 가리고 있고 하기 떄문에 100% 확인을 할 수 없는 것이라는 것..



전세계인이 사랑했떤 그였던 만큼 그가 죽었다는 사실을 믿지 못하고, 

믿고 싶지않은 것 때문에 이런 일이 자꾸 벌어지는 것이겠죠? 




그렇지만 마음 한 켠에서는, 



그가 살아있다면, 

어딘가에 살아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짜잔~~ ★



하고 말이에요.



보고싶네요 마이클 잭슨. 

어디에 있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