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간통한 왕비들 시리즈3 (그레이스 켈리 1 편)

핑크아몬드 2016. 3. 17. 02:15



이번 간통한 왕비들의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해 줄


그레이스 켈리 그리고 다이애나 스펜서 


유명한 두 왕비들의 이야기를 시작을 해 볼건데요. 


이들의 이야기가 너무나도 드라마틱 하기 때문에 따로따로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그레이스 켈리를 다루었었는데 자료 없어짐 ㅠ.. 크흡 그래서 다시 써보는데요. 






왕비들의 비하인드스토리 : 간통한 왕비들 시리즈 3







이름도 은혜로운 Grace Kelly 그레이스 캘리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1. 영화배우였음 

2. 모나코 왕비가 되었음 

3. 남자관계가 엄청나게 복잡헀음 

4. 술과 남자에 빠지기 시작했음 

5. 미모 DNA 공을 세움 

6. 의문의 자동차 사고 



뭐 사실상 화제로 뽑을 수 있는 것은 너무나도 많지만, 한낱 미국의 영화배우가 모나코의 왕비가 되었다는 

신데렐라 같은 스토리와 함께ㅡ 복잡한 남자와의 스토리 때문에, 

그리고 너무나도 아름다운 미모로 더욱 유명세를 떨진 왕비라 할 수 있죠 


물론 저는 오늘 특.별.히!





3번 남자관계 


4번 남자관계 


예... 남!!!!자!!!!관!!!!계!!!!!!!에 대해 파헤쳐 볼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레이스 켈리는 가난한 아일랜드계 노동자 집안이었으나 벽돌공장 사업으로 벼룩부자가 된 

집안에서 출생을 합니다. 


이렇다 보니 뭐 10대 때부터 화려한 연예생활에 꿈을 품으면서 배우가 되겠다 다짐하는데요. 



원래는 갈색 머리였던 켈리의 머리를 -> 금발로 염색 시키고 

매너와 자세를 교육 시키고 가르치면서, 소속사가 헐리우드식 스타메이킹을 시작







물롱 넘나 은혜롭게 예뻤기 때문에 ..........


 바로 그냥 인기배우로 등 ㅋ 극 ㅋ 





넘나 많은 남자들과 염문을 뿌렸는데요, ....... 넘나 많음....... 일단 좀 추려 봅니다.








1. 성공한 팬 덕후 


그레이스가 어렸을 때 좋아하던 배우가 있었음 ㅇㅇ




< 레이 밀란드 >


물롱 유부남 

물롱 연상남 


무려 22살 차이 






다이얼 M을 돌려라에 같이 출연을 하면서 ... 예... 

촬영장에서............ 불륜크리 ㅋ



부인이 알아챘고, 언론이 가정파괴범이라 부르기 시작하고요? ㅎ 

공개적으로 그레이스 켈리를 비판하는 여론이 커지자


결국 빠이염 



역시 불륜의 끝은 이런 식으로 밖에 될 수 없다는거......






2. 사랑은 영화와 함께 



< 상류사회> 에 같이 출연을 했던 또 유부남 배우랑........... 예...



이건 뭐 유부남 킬러인것... 

그것도 26살 연상이었고요...... 




< 빙 크로스비> 



아내는 암투병 중에 있었음..ㅇㅇ..




그런데 이 빙시..ㄴ...같은 것과 불륜........................

별장에서 맨날 만나고 난리가 남.............. 







"우린 ㅅㅅ 안했는데?? 그냥 순수한 만남이었는뎅?? 0ㅅ0 뀨뀨" 



항변 하면 뭐합니까 ㅋ 

바람핀 것은 매한가지인 것을...............




이 사건을 계기로 그레이스 켈리는 "색정증 환자다!!!!" 라는 주장이 나오기 시작헀고; 


영화계 남자들을 하도 후리고 다니니...






 "마릴린 멀로는 뭐 암껏도 아니다 ㅅㅂ... 

그레이스에 비하면 먼로는 걍 정숙한 숙녀쯤? 레베루가 넘나 다른 것.. " 


이런 농담이 유행할 정도였다고 하죠...






3. 급 약혼 발표


남자 후리고 다니던 그레이스 켈리가 갑자기 뜬금포로 






" 약 혼 발 표 " 시전 ...... 그것도 러시아계 디자이너랑......


갑자기 이렇게 뜬금포로?? 하지만 알고보니.......... ㅋ.......









P O W E R ★ 임 신 



(우리나라 연옌들이랑 별반 다를게 없는 것....ㅋ 갑작스런 결혼발표나면 다 얼마안가 애 낳는것..)



그런데 그레이스 부모는 이 남자를 넘나 싫어함 

애딸린 이혼남이였기 때문.



사실 그레이스도 그렇게 마음이 있는 것도 아니여서 프랑스에 촬영하러 갔다가 











프랑스배우랑 또.....






........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아이는 낙태 시키고 말죠. 

여배우 경력이 끝날 것 같아 무섭기도 했겠고 말이죠.





4. 드디어 왕자님을 만나다. 






칸 영화제에 참석을 했는데, 모나코의 레니 왕자와를 만나게 되었음 


왕자는 모나코가 프랑스랑 합병이 될 위기에 놓여서 모국을 위해서 

아가짱을 낳아줄 여자 + 관광객 유치를 해줄 여자 를 찾고 있었음 


(이유가 넘나 ㅄ..같은것...... 꼭 해결을 여자로 보려고 함 ㅡㅡ)



어쩄든 그럴 때 그레이스를 만나니, 이건 뭐 조건에 넘나 잘 맞는 여자인 것........



그리고 그레이스도 이제 헐리우드 공주 따위 싫다 이거에요 




레알 






R E A L 공듀님♡ 되고 싶었다 이거에요!! 



일사천리로 결혼은 진행됨 ㅋ




청혼 받고 약혼남한테 전화해서 






" 나 결혼해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눈치없는 여자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쩄든 지금도 화자 되는 웨딩 드레스 입고 화려하게 결혼하고요? 



공듀님이 왕자님과 결혼해서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았답니다



로 끝나지 않는 현실 






그 후로는 더 진흙탕 난장판이쟈냐................... 




투비 컨티뉴..........







지난 시리즈 ▼▼▼▼ 


2016/03/12 - [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 왕비들의 비하인드스토리 : 간통한 왕비들 시리즈 1


2016/03/14 - [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 왕비들의 비하인드스토리 : 간통한 왕비들 시리즈 2



+ 공감 덧글! 필수~~~~~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