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 드라마+영화 추천/해외 막장 드라마

막장미드추천(범죄수사미드) : 진지하지만 병맛을 달린다!

핑크아몬드 2016. 1. 27. 23:48




범죄/수사/스릴러 미드 


좋아하시는 분들 꽤 있죠? 피가 낭자하고 막 범인들 쫓아가고 쫓고 쫓기는 

그런 미드 좋아하시는 분들 꽤 계시리라 생각 되는데요! 


아무리 진지하다지만.. 병맛미드는 언제나 존재한다는 거! 

오랜만에 돌아온 막장미드 추천!












# The Following / 더 팔로잉 



제가 넘나 좋아하는 케빈 베이컨 출연 미드 입니다. 


시즌3 에 종결이 났고,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나 병맛터지고 어처구니가 없으나 끝까지 다음 에피소드를


클릭하게하는 마력의 미드입니다 





줄거리 요약 (스포있다고 전해라~) 






형사 라이언 하디 


경찰 vs 연쇄살인범의 이야기입니다. 뭐 전형적인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물 ㅇㅇ...






이 작자가 바로 연쇄살인범 조 캐롤 



준수한 외모에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데요, 이 새끼가 보통 또라이가 아님 


사이코패스 ㅇㅇ 거기다가 이놈을 신봉하는 자들이 넘쳐나서 거의 "종교"를 만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종교라 함은....... 뭐 거의 사이코패스 집단 종교임 ㅇㅇ


사람죽이는거 좋아하는 년놈들을 모아서 만드니까 말이죠... 후후후후......


죽이기 전에 눈알빼기가 조 캐롤의 주특기이고요? ㅋ





이 놈을 추종하는 또라이들이 넘나 많은 것.. 이 추종자들 때문에 한 사람의 연쇄살인범을 잡는데


얼마나 많은 에피소드들이 까지는가.....하악하악............ 잡힐 듯 잡히지 않게 


고구마 100개 먹이는게 또 이 미드의 또다른 묘미..ㅋㅋㅋㅋㅋㅋ








조 캐롤의 아들과 부인을 조 캐롤로부터 지켜내는데, 


아니 그만.. 아뿔싸!! 



.

.

.

.





형사인 라이언 하디가 그만, 연쇄살인범 조 캐롤의 아내랑 사랑에 빠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막장인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장 포인트 스포는 여기까지만 하도록 할게요. 


다음 막장 포인트는 여러분들이 보면서 즐겨주십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장 포인트 넘나 많은 것..... 헛웃음나면서도 보는게 바로 더 팔로잉...... 존잼꿀잼...bbb











# 하우투 겟어웨이 위드 머더 / How to get away with murder



살인으로부터 벗어나는 방법? 뭐 이정도로 해석이 되려나요 


역시나 범죄 미드!! 이 미드로 흑인여성최초로 상을 받기도 했기 때문에 화제가 되기도 했음요 ㅇㅇ


시즌1이 대박이나고, 시즌2가 끝난지 얼마되지 않은 걸로 압니다. 시즌3도 나올듯? 






앞에 있는 이 여자! 아날리스!


 최고의 변호사이기도 하고 명문 법학교의 교수이기도 한데요 ㅇㅇ




법조계에 일하는 이들이, 실제로 "살인사건"에 연루가 됩니다.






아날리스가 가르치는 학생들 중 하나가 아날리스의 남편을 때려 죽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아날리스는 남편 죽인 학생을 보호하고 어떻게 범죄에서 빠져나갈지를 알려줍니다. 





WHY? 




남편새뀌가 새파란 학생뻘 딸뻘 애랑 바람이 남






근데 아날리스도 그동안 다른 남자랑 잤잤을 해왔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쨌든 이러한 막장 포인트들이 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내


어머!!!!! 어머 이건 뭐야!!!!!!!!!!!!!!!


하면서 보게 된다는...ㅋㅋㅋ






예......... 물론 이런것들도 깨알같이 있다는 거.. 후후...............


♡.♡




더 이상의 스토리 스포는 또 하지 않겠습니다. 


사실 제가 말한 건 정말 빙산의 일각!! 막장의 ㅁ 자도 아직 안 써졌다 이거죠....ㅋㅋㅋ







더욱 더 무지막지한 병맛들이 미드를 가득채운다는거......


더 중요한 건 연기자들이 연기를 넘나 잘한다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또 포인트랍니다.............. 명연기 인생연기들을 펼쳐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 Following & How to get away from murder


대 추천입니다!




시간 날 때 몰아보기가 역시 최고 아닙니까!


저는 이 두개는 에피소드 아껴가면서 보았다는.. 넘나 재밌어서요 껄껄껄





이런건 기본적으로 시즌10편까지 써줘야 하는거아닙니까?? 속상속상..



다음 시간에 우리 또 만나요~~~~~~~~~~~제발~~







지난 막장미드 추천글



▼ ▼ ▼ ▼ ▼ ▼ ▼


2015/10/03 - [막장 드라마+영화 추천/해외 막장 드라마] - 막장 미드추천 : 블랙미러(Black Mirror) + 비하인드 스토리


2015/10/11 - [막장 드라마+영화 추천/해외 막장 드라마] - 슈퍼내츄럴. 명드인 줄 알았더니 갈수록 막장미드?!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