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그웬 스테파니와 쓰레기 남편 게빈과 따라쟁이 내니 이야기

핑크아몬드 2015. 11. 17. 04:02



떠들썩 했었던 그웬 스테파니와 쓰레기 남편 게빈 이혼의 전말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이미 유명해진 이야기라 다들 아시는 사실이겠지만! 

혹시 여러분들이 모르는 짜잘한 사실도 있을지 모르니까요 ^.~ 




그웬 스테파니 (1969년생으로 미국나이 46. 우리나라나이는 48세..ㄷㄷ)

미국의 싱어송 라이터이자 패션디자이너 

음반 낼 때 마다 베스트셀러 박 타지고 돈 가장 많이 버는 여가수 순위에도 당당히 입성


옆에 있는 쓰레기 게빈 로스데일 

잉글랜드의 뮤지션이자 배우로 알려져 있네요. 




(콘슨탄틴 "발타자르" 역으로 나왔는데 제 기억에 악마 역할이었던 걸로.. 

키아누 리브스에게 발리는 역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둘은 결혼생활 13년째, 둘 사이 아들 셋 낳고 알콩달콩 살고 있었지만, 

최근 남편 게빈이 "내니와의 불륜"으로 이혼에 이르렀습니다.






애들 들쳐 업고 있는 금발의 저 여자가 바로 불륜상대녀 







사실 아시다시피 헐리우드에 내니(보모)와 바람피는 놈들이 참 많단 말이죠. 

"예쁘고 젊은 내니를 애초에 고용한게 잘못이다" 라는 측도 있는데

아놀드 슈왈츠 제너거의 경우나 주드 로의 경우를 볼 때 꼭 "예쁘고 젊은 내니" 라서가 아니라는 점


 

아래의 엮인 글을 보시면,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

2015/08/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충격의 불륜남 헐리우드스타들 모음 1탄


2015/08/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헐리우드 남자 스타들의 외도 2탄




제 견해를 이야기 해보자면.. "그냥 내가 성욕이 돋을 때 옆에 있으니까" 

그리고 내니라는 게, 자신의 밑에 있어 "부리기 쉬운 사람" 이기 때문에 더욱 내니와

바람이 잘 난다는 사실이죠 




히이이이익...... 너무나도 소름돋는 이유





어떻게 하다 바람 핀걸 걸렸느냐?





갓 아이폰!!!! 때문!! 정확히는 아이튠즈 동기화! 

(맨날 속만 썩이더니 이럴 때 한 건 하는구나bbb)



아이폰 싱크한 후에 사진이나 문자 주고 받은 것들이 

 가족들이 썼던 아이패드 계정에 모두 들어가게 되고, 


애들이랑 아이패드로 만화를 보는 중에 

내니와 쓰레기가 나눈 "더러운 문자" 들을 받게 된 거죠. ㄷㄷㄷ 


거기에는 불륜녀의 누드 사진도 있었다고 ㅋ 가지가지하는구나..........


이들이 바람을 피운게 "3년" 


히익 스러운 내니와 게빈의 사건들이 꽤 있음요






그웬이 셋 째 낳으러 병원 갔을 때, 병실에 그웬은 혼자 있었고, 

쓰레기 게빈이랑 내니는 잤잤 하러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 애가 나오는데 남편이란 새끼는 부인이 없는 틈을 타서

 내니랑 잤잤이나 하러 가고..........ㅋ 야구방망이로 맞아야 정신을 찾겠니 너........




자기 공연투어 중에 아빠 공연하는거 보여주겠다고 애들 불러서 내니도 같이 오게끔 만들고 

애들이 잠든 후에 투어버스에서 잤잤 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잤잤하려고 지 애들을 이용해?????

넘나 소름끼치는 것....... 망치로 후드려 맞아도 시원치 않은 것............




더 소름돋는 것은 이것만이 아님 


이 내니라는 년이 08년부터 일해왔던 애라, 그웬의 배신감은 이루 말할 수가 없었음 

거기다가 이뇬의 SNS 트위터 들을 들어가보니..


이건 그웬 스타파니의 스타일링을 고대로 따라하고 있는 것이 아니겠써뉘?????







이건 뭐 그웬 스테파니 데칼코마니도 아니고...... 따라쟁이 오지고요??????


( 그웬이 입었었던 옷을 내니에게 준 것일까 싶기는 했지만 의상이 조금씩 다르다는것..

스타일링을 아주 많이 참고하며 따라하는 것이 눈에 보임;; )


넘나 또라이 같은 것.......... 


둘이 3년이나 그웬 몰라 뒤에서 애들 다 재워 놓고 잤잤하고

그웬 바쁠 떄 마다 둘이서 또 몰래몰래 시크릿 러브질을 했으니 그 희열과 스릴감이 얼마나 

끝내줬겠습니까 이런 희대의 미친놈년들...............






불쌍한 그웬 얼마나 상처 받았을까...... 

불쌍하다 하시는 독자님들 있으신가요? 


NO NO NO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것이 아님 




얼마전 컨트리 가수 블레이크 쉘튼과 열애인정을 했습니다


역시 갓 그웬 스테파니......bbbbb 


거기다가 그웬이 7살 연상이고요? bbbb 


블레이크 쉘튼도 미란다 램버트라는 미국 가수랑 이혼한지 얼마 안되었거든요...ㅋ

근데 더 보이스 같이 촬영하면서 눈 맞았나봄요 ㅋ




짝짝짝짝 

서로 이혼의 아픔을 치유하는 두 싸람!!!!! 

역시 사랑은 사랑으로 치유 받는 건가봅니다


헐리우드란....... 그런 곳..............ㅋ..........ㅋ 

내 정서로는 못 따라가는 곳이 바로 헐리웃..........................ㅋ






오늘도 재밌게 보셨나요?! 


이참에 내니랑 바람났던 새뀌들 다 세워볼까봐요 ㅋㅋㅋㅋㅋㅋ...................





넘나 오랜만에 돌아와서 죄송합니닷! _ _) 만회하는 좋은 글들 많이 쓰도록 할게요^.~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