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 정치

미국의 백인 리버럴들의 본색

핑크아몬드 2018. 8. 21. 04:44



미국의 정치, 백인들의 선민의식의 끝판을 볼 수 있는 

오늘의 이야기





미국의 백인 리버럴들의 본색 


리버럴 : 진보주의 지지자들 

리퍼블리칸 : 보수주의 지지자들 



트럼프는 리퍼블리칸 / 공화국 당원이었고,  

힐러리는 데모크래틱 / 민주당 당원이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할리우드 스타들은 <리버럴>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트럼프 성향을 드러내는 사람들 ㅇㅇ


우리나라와는 달리,

미국은 연예인들이 자신의 정치성향을 드러내도 크게 상관 없는 나라.. 






리버럴들이 을 먹는 이유는 무엇일까. 





"공화당 트럼프를 까는 나는 존나 쿨한 어메리칸임ㅋ"

"트럼프는 인종차별하잖아!! 난 백인이지만 진보적이라고!" 




여러 커뮤니티에 올라온 15년도 동영상 중에 

켈리 오스본이 트럼프의 이민자 정책에 대해서 이런 말을 꺼냅니다. 




히스패닉 이민자들 = 더럽고 힘든 일만 하는 사람들






엠버 허드는 

"내가 사는 헐리우드 집 근처에 미국 이민당국의 검열지점이 있다고 하는데, 

다들 집에 있는 가정부랑 유모, 정원사들 차로 집에 데려다 줘야겠네" 


역시 이민자들을 가정부, 유모, 정원사 취급 ^^




트럼프 인종차별하고 성차별한다면서 난리치는 리버러들

지들도 결국은 다를 것이 없구요?


선심 베풀듯이 행동하면서 이게 다른 인종 무시하는거지 뭐냐고요?... 

평등한척 하지만 속마음은 너무나도 거지같은 것... 


저는 이것이 미국 백인 리버럴들의 실체라고 생각합니다. 






트럼프를 깔 수만 있다면 소아성애자도 감싸고, 




남북통일도 반대하는 것들이쟈냐..



똑똑하고 뭐 정치에 대해서 아주 그냥 존잘알인 척 하지만, 

트럼프가 뭔가 정책을 내세우면 묻고 따지지도 않고



NO부터 때리고 보는 리버럴들. 




도람뿌가 트위터를 하는 이유도 <가짜뉴스>들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위한 수단 중 하나.

그래서 트위터로 별에별 자기 하고 싶은 말 다하자나요..

할 말은 다 하는 도람뿌 양반 




트럼프를 지지율이 올라갈까봐 한국전쟁에서 미군 유해가 돌아와도

보도도 안하고욤 




트럼프가 애완동물이 없는 것은 나르시즘의 또 다른 징후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넘들아 히틀러도 동물애호가였어..ㅎ





미국 언론이나 한국 언론이나 예...............





진짜 도람뿌가 돌아버렸다면 

기자들 그렇게 글도 못 쓸 겁니다. 소리소문 없이 다 죽어나갔겠죠. 

힐러리는 늘 그렇게 했고힐러리가 대통령이 되었다면 지금쯤.............ㅎ......






꼴같지 않은 백인 선민사상은 빠큐나 먹으라 이거에요 ㅎ

어쨌든 도람뿌야 재선길만 걷자.....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