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키워드/핫 토픽

멕시코 인종차별. 남미국가들의 인종차별 이야기

핑크아몬드 2018. 6. 28. 04:30





독일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우리가 이기다니!!! 

크으.... 너무나도 재미있는 경기였구요? 


멕시코에서는 고마워 한국 #ThankyouKorea 하면서 난리인데 




눈은 왜 찢니 ㅅ1벌아..?

애 어른 할 것 없이 단체로 ㅅ1벌..




물론 지리학적으로 멕시코는 중미.. 입니다. 거의 북미에 가깝다고 볼 수 있는데요. 

사실 언어나 인종, 문화나 생활은 남미에 더 가깝습니다. 

지형적으로 북미이지만, 문화적으로 라틴아메리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어쨌든지간에 이놈의 남미국가 녀석들이 쉬부럴랄라 눈찢는 것에 대해서는 

"인종차별" 이라는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지도상의 저 나라들이 문제임 ㅇㅇ 






아르헨티나 출신 마라도나, 메시도 눈을 찢었는데요


마라도나 할배 저 개놈은 

눈 찢은 것에 대한 해명을 "아시아팬들 너네 정말 짱이야!" 라는 표현으로 눈을 찢었다고 말했습니다. 




말이야 방구야..이런 시벌 






이 외에도 많은 남미 축구인들이 동양인 비하를 서슴없이 해왔습니다. 



이 사람들이 눈을 찢는 것은 인종차별이라는 개념이 있는 것이 아니라. 

 친근함의 표시 라고.. ㅎ....

왜 이게 인종차별이냐면서 어리둥절 해 하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장난이야~ 왜그랭 ㅋ 


이지랄하고 앉아있쟈냐 시벌................ 




내가 다 어리둥절하다 수1벌아... 




농담? 장난? 이게 존나 농담치다가 죽어보고 싶지? 



이들이 이렇게 무지한 이유는 


1. 물론 후진국들이라 그런 것도 있지만 

2. 역사적으로 교류도 거의 없었는데다가, 

3. 지역적으로 거리가 멀리 떨어져있어 아시아국가에 대해 무지함 

4. 지들을 제2의 유럽이라고 생각하는 녀석들이구요? ㅋ 

5. '우리도 백인들과 같은 백인 업적이 있다구' ㅋ 하며 우월의식 갖고 있어서 이기도 합니다. 






무슨 명예 백인이야 뭐야............ㅋ 지랄이죠?

우리나라 보다도 이제는 존나 못살면서 왜 그러냐 너네.............


어???? ㅎㅎㅎㅎㅎㅎㅎ 존나 얕보지 말아라






존나 남미인들 멕시칸들한테 편견생길 거 같아서 땀나는 밤이네요





어쨌든 우리가 이겼지롱~~~~~~~~~~~~~~

54위가 1위를 이겼지롱~~~~~~~~~ 

인종차별 해봤자 한국이 너네 나라덜 보다 더 잘 살지롱~~~~~~~~~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