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할리우드 소식 11월 셋째 주 (feat.카다시안 자매들 임신)

핑크아몬드 2017. 11. 18. 04:26




다사다난 한 할리우드 

시끌시끌~~한 소식들이 있어서 또 왔지요!



할리우드 소식 11월 셋째 주!





어떤 일이 있었는지 한 번 봅시당! 

레츠꼬!!!!!! 








할리우드의 공식 애증의 관계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가 다시 재결합

또 재결합..ㅇㅇ...

또..





.ㅎ...ㅎ.



이제 그만 둘이 결혼해.. 






어????? 제발???



예전과는 다르게 관종 어그로도 안 끌고 조용~히 둘이 시간 보내는데, 

이번에는 그냥 제발 오래가라.....응?

어휴 이뇨속들...



행복해라 ㅇㅇ





그 와중에 셀레나 고메즈의 구남친인 위켄드는 

뜨또와 썸 탔던 여자데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쉬 헐리우드는 다르네 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거 알아!!!!!!! 

일찐들이 서로서로 돌려 사귀는거 내가 봤어!!!!!!!!!!! 







아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돌리이이고오~~~~~~ ♪










 (지랄염병천병하는) 인종 차별사진으로 논란이 되었던


 지지 하디드는 빅토리아 시크릿 <중국> 쇼에 가지 못 하게 되었다는 소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시다 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 웨이보에다가 저렇게 써놨는데

인스타그램에는 아무것도 안 적었내,, 뺴앰,, 




아시아인은 중국인 뿐인갑제??? 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큐나 많이 잡솨 ㅡㅡ 








에디 레드메인은 아내가 둘 째 임신...







털썩.. 






해..행복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다시안 자매들의 임신 소식 입니다. 




카일리 제너는 이미 임신 중이란 것을 아실것이고, 




킴 카다시안도 셋 째를 곧 낳게 되는데요, 대리모를 통해서..예..ㅎ..





엘렌 쇼에서 성별은 여자아이라고 밝혔네요 ㅇㅇ 



돈 많아서 애도 그냥 돈 주면 누가 몸 희생하면서 애도 대신 낳아주고

참..... 





미국 자본주의 짬바.........ㅇㅇ...






클로이 카다시안도 임신 ㅋ



아이 아빠는 남친인 Tristan Thompson 입니당 






장녀인 코트니 카다시안, 막내 켄달 제너 빼고 자매들이 다 임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다시안 임신 스쿼드...ㅋㅋㅋㅋㅋㅋㅋ

미국 예능의 신이 아주 그냥 떠밀어주는 집안..ㅋ...ㅋ.. 

ㅋ..ㅋ..ㅋ..





다들 하나같이 흑인들이랑 .. 예..ㅎ..






매번 이렇게 이벤트들이 생기니..... 리얼리티쇼 신의 가호가 정말 엄청나내 빼앰,,








공감댓글도 남겨주구 가주라~~~~~~~~~ ♡


더 많은 할리우드 소식은 제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느응~!! 놀다가주라~~


be-story.tistory.com